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N i c e P e o p l e

회사소개

회사비전

01

고객지향

기업은 고객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와 미래의 고객 요구를 이해하고
고객 요구사항을 충족해야 하며, 고객의 기대치를 능가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.

02

경영자 리더십

경영자는 통일된 조직의 목적과 방향을 정해야 한다. 즉 기업이 나아갈 한방향을
설정하여 정해진 방향으로 잘 나아갈 수 있도록 조직원의 참여 및 환경 조성을 위해
힘써야 한다.

03

기업 구성원 참여

모든 기업 구성원조는 기업의 가장 핵심 가치이며 그들이 경영자 가 설정한 목적과
방향을 향해 잘 나아가 기업의 이익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.

04

프로세스 접근

관련 자원과 활동이 하나의 프로세스로 관리되어질 때 바람직한 결과가
효율적으로 얻어질 수 있다.

05

경영시스템 접근

상호 연계된 프로세스로 구성된 기업내 시스템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이해하여
관리함으로써 기업의 유효성과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다.

06

지속적 개선

지속적 개선은 기업의 영원한 목표이다.

07

객관적 의사결정

객관적 의사결정은 데이터 및 정보에 대한 논리적이고 직관적인 분석에 근거한다.

08

상호 유익한 공급자 관계

기업과 그 기업의 공급자는 상호 의존적이며, 상호 유익한 관계를 통해 두 기업간의
가치 창조능력을 향상시킨다.